일상/트로트

트로트 인기순위, 2021년 트로트 순위

homies 2021. 8. 11. 23:12

최근 다양한 TV 프로그램을 통해 트로트의 전성기가 돌아왔죠!^^

미스터 트롯 가수들이 나오는 TV를 보는 것이 큰 즐거움인 요즘~

코로나로 인한 무료함과 우울함을 트로트로 달래보는 건 어떨까요^^

 

오늘은 2021년 7월 월간 인기 트로트 곡을 알아볼게요~

 

 

♫ 멜론

대표적인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 멜론을 살펴볼까요~

멜론은 특히 젊은 세대들이 음악을 들을 때 많이 이용하여 대중적인 인기도를 살펴볼 수 있죠^^

 

7월 한 달간 트로트 분야에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곡으로는

임영웅의 이젠 나만 믿어요, 별빛 같은 사랑아, HERO 등이 있네요~

1위부터 10위까지 한 곡을 제외하고는 모두 임영웅씨의 노래네요!

영웅군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차트였습니다~

10위를 석권한 영탁님도 찐찐찐찐 찐이야^^

 

 

 

7월 멜론 트로트 인기순위

1. 이제 나만 믿어요 / 임영웅

2.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/ 임영웅

3.HERO / 임영웅

4.다시 사랑한다면 (김필 Ver.) / 임영웅

5.끝사랑 / 임영웅

6.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/ 임영웅

7.미워요 / 임영웅

8.두 주먹 / 임영웅

9.걷고 싶다 / 임영웅

10.찐이야 / 영탁

 

♫ 금영노래방 KY노래방 

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트로트 인기 순위 살펴볼게요^^

 

1. 안동역에서/ 진성

2. 테스형/ 나훈아

3. 초혼/ 장윤정

4. 오라버니/ 금잔디

5. 막걸리 한잔/ 영탁

6. 웃으면서 보내마/ 박상규

7. 겨울장미/ 이은하

8. 거짓말/ 조항조

9.뿐이고/ 박구윤

10. 찐이야/ 영탁

 

 

유명한 명곡들이 많이 보이죠^^

오늘은 트로트 인기순위를 알아봤는데요~

신나는 트로트들 들으면서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^^ 감사합니다